[여행/전주 한옥마을 거리풍경 사진]

 

한동안 전주 포스팅을 쭈욱 올리다가

질리는 듯 하여 잠시 멈춤했어요

이제는 남은 사진 대방출합니다

대방출이래봐야 별 것도 없지만요 ㅎㅎ

 

사진기술 없는 봉이네가

전주 사진 좀 건져보겠다고

삼복더위와 싸우며 

열심히 셔터질했으나

열심과 실력은 차이가 큰 현실

 

사진 편집하면서 장탄식이 납니다

초점 안 맞아 흐리멍텅하고

허옇다 못해 뿌연 사진들 투성이

건질 게 별로 없슴당 ㅡ.ㅡ

이거 어쩔거야 봉이네~~  응????

 

에고고,,, 원본 사진이 엉망이니

아무리 손질해봐도 후집니다 ㅎㅎ

사진이 선명하고 시원스레 나오면

포스팅할 맛이 절로 나겠죠?

더 분발해야겠어요^^

 

 

 

 

한옥마을 거리풍경 스타트 !!

 

가보신 분들은 감이 오실테고

안 가보신 분들은 한 번 보세요

전동성당 쪽 진입로입니다

 

전주비빔밥으로 유명한 풍남정

저는 안 먹어봐서 맛은 몰겄어요

전주비빔밥도 누구는 맛있다

누구는 차라리 다른 음식을 먹어라

제각각이라 무쟈게 헷갈리지라~~

 

 

 

 

 

우측에 전동성당이 있어요

저는 다녀왔지만 거리풍경이니 패쑤

 

 

 

 

 

이게 경기전 돌담이던가요? ㅋㅋ

가보고도 모르는 이 無대책녀

벤치에서 길거리 음식들 많이 드시죠

저희는 요기서 다우랑 만두 흡입

 

 

 

 

맞은 편에 다우랑이 있어요

 

다우랑 새우만두 유명하잖아요?

 

전주 한옥마을 거리에는

한복 입은 어여쁜 처자들이 많더만요

 

 

 

 

 

한옥마을은 상점들이 한옥 스똬일

​그러니까 한옥마을이자나

당연한 야그를......

 

 

 

 

 

저 앞에 봉이네의 일행이 보이네요

멀찍이 떨어져서 찍어대는 이 열정

초짜라서

열정은 넘치고 사진은 후지고 ㅋ

 

 

 

 

 

허거걱,,, 놀랬잖여잉~~~

아르바이트생 ㅎㅎㅎ

자넨 무슨 알바하나?

그건 모르겠고​

사진 가능하다해서 찍었어요

아이들과도 찍어줬는데

사진이 구려요 ㅜ.ㅜ​

 

 

 

 

 

보성아찌? 우왕~~ 실감난다

 

 

 

 

 

 

요런 곳은 들러줘야 하죠 암만~

 

 

 

 

 

 

 

 

 

배롱나무 여기도 있네요

한옥마을에는 배롱나무가 참 많아요

봉이네는 배롱나무에 반했으요

 

 

 

 

 

공예품 전시관에 들어갔는데

공예품 사진은 한 장도 없는 속빈 강정

 

 

 

 

 

 

 

 

 

 

상점 몇 군데 들어갔어요

손님이 별로 없으니 촬영하라네요

딸은 반지 득템

아들은 부채 득템

 

 

 

 

 

한지사진 전문점 지숨 갤러리예요

 

 

 

 

 

 

 

 

 

한지 엽서가 예뻐서 한참을 봤네요

 

 

 

 

 

 

 

 

 

 

 

 

 

한지와 캘리그라피는 환상 케미네요

 

 

 

 

 

한지 사진들입니다

 

 

 

 

 

 

 

 

 

앗뜨,,,, 옴마야

안구 테러 당했으요 ㅋㅋ

 

 

 

 

 

열심히 먹고 있는 젊은이들

역쉬 여행은 먹어야 제 맛 

 

 

 

 

 

거리가 참 깨끗하죠?

 

 

 

 

 

숙박업소???

 

 

 

 

 

 

 

 

 

물이다~~~~~~
물 만난 아이들은 망설임 없이 퐁당

근디 한 번 젖은 샌들이 잘 안 말라서

찝찝하고 꼬릿꼬릿 냄새나고~ 크헉

 

 

 

 

 

 

 

 

 

왕실의복 빌려입는 사람도 있을까요?

아마도 있겠죠?

기럭지가 모델급은 되야 할 듯~

봉이네가 입을 일은 없겠네요

 15cm 킬힐을 신으면 몰라도 ㅎㅎ

 

 

 

 

 

담벼락에 핀 꽃 몇 송이

 

 

 

 

 

담벼락도 제각각 멋스럽네요

 

 

 

 

 

안 되는 夜 사진

 

 

 

 

가장 한국적인 도시라는 전주

 

전주 한옥마을이

너무 상업화 일변도로 기울지 말고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 모두

균형있는 레벨업으로 이어지

여행자 일 인으로서 바래봅니다 ^^

 

 

 

 

 

 

 

  • +소금+ 2015.09.23 09:38 신고

    정말 변해도 너무 변한 한옥마을.. 난 다시 가고 싶지 않더라.. 예전에 좋은 기억으로 다녀왔는데 말야.. 관광명소가 아니라 20대의 데이트 코스일 뿐야..뭐 저런 걸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예전에 비하면 넘 이상하게 변했어..

    • 봉이네 2015.09.23 10:03 신고 수정/삭제

      나는 처음 간거라 원래도 이랬나보다 했는데
      너는 두 번째이니 비교 완죤 되겠지
      너무 관리를 안 하는건가?? 왜 그리 안 좋게 변했을까
      안타까울 뿐이다

  • 광주랑 2015.09.23 18:04 신고

    한옥 마을이 전보다 많이 상업화되서 아쉬움이 큰 것 같아요ㅠ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광주광역시 공식 블로그 '광주랑'에도 많은 방문 부탁드려요 ~^^